건즈2 ‘VIP테스트 최정예 요원’ 모집

일반입력 :2012/10/30 19:02    수정: 2012/10/30 20:22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가 개발 중인 '건즈2'의 VIP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건즈2는 '건즈'의 후속작으로 벽과 지형물을 활용한 공중 액션과 3인칭 시점 지원, 총과 칼로 싸우는 하이브리드 액션 등이 특징이다.

이번 테스트는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개선사항과 향후 선보일 신규 콘텐츠의 사전점검을 위해 기획됐다. 회사 측은 테스트 이후 수집된 정보를 토대로 완성도 높은 2차 비공개테스트를 준비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는 게임 콘텐츠와 관련된 주제를 내걸고 이용자들의 의견을 받는 '건즈 ACE 미션 이벤트'에서 나온 내용들이 적극적으로 반영됐다. 건즈 ACE 미션 이벤트는 이용자와 함께 건즈2를 만들어 나간다는 취지로 매 격주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이번 비공개 VIP 테스트는 1천명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음 달 4일부터 진행되며 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11월2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신규 콘텐츠 사전 체험의 특권과 함께 2차 비공개테스트의 참여기회가 자동으로 부여된다.

김기돈 넷마블 본부장은 “1차 테스트 이후 게시판을 통해 주신 의견과 이용자 간담회에서 함께 나눈 내용들을 적극 반영하며 2차 테스트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건즈2의 신규 콘텐츠를 먼저 체험하고 싶은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