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LG생활건강 브랜드관 오픈

일반입력 :2012/10/22 14:45

김희연 기자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은 LG생활건강과 제휴를 맺고 ‘LG생활건강 브랜드관’을 열어 생필품 50여종을 상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그 동안 한정된 기간에 엄선된 상품을 판매한 기존 소셜커머스 판매 방식에서 상시 구매가 필요한 생필품을 적기에 구매할 수 있도록 쇼핑패턴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치약, 샴푸, 바디용품 등 욕실용품에서부터 액체세재, 섬유유연제 등 세탁용품까지 정기 소비가 필요한 제품군을 상시 판매한다.

티몬은 온오프라인 최저가 가격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LG생활건강과 직접 계약을 맺어 약 50여종 생필품을 최대 84%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다인 가족을 위한 대용량은 물론이고 1인 가구를 위한 소용량 제품도 구매할 수 있으며 묶음 배송을 통해 배송료 부담을 줄였다.

티몬 관계자는 “좋은 물건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깜짝 선물을 주는 것 같은 소셜커머스의 본질은 살리고, 정기적인 구매가 필요한 생활 필수 소모품들은 언제든 구매할 수 있도록 소비자 편익을 가장 우선으로 했다”면서 “티몬은 앞으로도 합리적인 쇼핑채널로써 차별화된 서비스와 폭넓은 상품 구매 기회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