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 알뜰폰 ‘스노우맨’, 옥션서 판매

일반입력 :2012/10/16 15:10

정윤희 기자

온라인 쇼핑몰에서 온세텔레콤 알뜰폰(MVNO) ‘스노우맨’ 구입이 가능해진다.

온세텔레콤(대표 김형진)은 16일부터 옥션을 통해 알뜰폰 서비스 ‘스노우맨(snowman)’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옥션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스노우맨 선후불 요금제의 가입자식별모듈(USIM)이다. 단말기 상품은 내달에 추가될 예정이다.

옥션을 통해 가입시 기본료 5천500원인 ‘음성표준 요금제’는 1년간 무료통화 30분, 평생 무료문자 50건을, 음성통화 100분과 데이터 500MB(Wi-Fi 무료)로 구성된 ‘스마트실속22 요금제’는 1년간 무료통화 50분, 평생 무료문자 50건을 각각 추가 제공한다. 가입비와 유심비는 면제된다.

온세텔레콤은 오프라인 판매점이 없는 점을 고려해 옥션 등 온라인 판매 다각화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시킬 계획이다.

관련기사

온세텔레콤 담당자는 “온라인상의 유통채널 다양화를 위해 옥션과 손을 잡았다”며 “합리적인 요금체계에 혜택까지 더했기에 옥션과의 공동마케팅이 가계통신비에 고민하는 고객께 좋은 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온세텔레콤 ‘스노우맨’은 KT의 망을 사용해 통화 품질과 부가서비스(국제로밍 포함)는 KT와 동일하게 제공된다. 신규 및 번호 이동 가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