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븐, 중견 ERP 검증 세미나…'MS vs SAP'

일반입력 :2012/08/14 17:58

'중견기업을 위한 전사적자원관리(ERP) 검증'을 주제로 마이크로소프트(MS)와 SAP ERP를 비교하는 행사가 열린다.

메이븐코리아(대표 이혁재)는 다음달 7일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센터에서 MS ERP와 SAP 제품을 비교하는 세미나를 연다. 한국MS와 한국HP 후원으로 마련된 행사는 MS 다이나믹스 ERP와 고객관계관리(CRM) 파트너인 메이븐코리아가 기업정보화와 관련된 모든 담당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현장에서 메이븐코리아는 중견기업 환경에 도입시 SAP의 한계를 지적하며 MS ERP를 대안으로 제시할 전망이다. 그룹계열사를 위한 2계층 전략과 MS ERP의 핵심기능, CRM과 오피스와 비즈니스인텔리전스(BI)와 SQL서버 등 확장 솔루션 통합 시연도 계획했다. 세미나 세부 문의는 공식사이트(www.mavenkorea.com)나 전화(02-539-5933)를 통해 하면 된다.

14일 메이븐코리아는 솔루션 파트너에게 주는 마케팅 대상을 받기도 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한국MS는 ERP, CRM, 셰어포인트 등 비즈니스 솔루션 공급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연간 마케팅활동과 고객만족도를 평가해 결과가 우수한 회사에 마케팅 대상을 주고 있다.

관련기사

메이븐코리아는 고객세미나, MS ERP와 CRM 무료체험교육 등을 진행해 중견기업 ERP MS다이나믹스AX와 MS 다이나믹스CRM 등을 국내 알리는데 가장 많이 공헌했다는 평가다. 이번 평가 기간은 MS 본사 회계연도에 따라 지난해 7월1일부터 지난6월30일까지였다.

최승출 메이븐코리아 마케팅팀 이사는 "MS 비즈니스 솔루션의 우수성에도 북미 및 유럽 등 외국과는 달리 국내에 MS ERP와 CRM 인지도가 높지 않아 자체 홍보 프로그램을 적극 운영한게 마케팅 대상을 받은 계기였다"며 "앞으로도 제품군 홍보를 위해 마케팅 인원을 늘리고 수행 인력도 강화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