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알뜰장보기 코너 '마트ON' 오픈

일반입력 :2012/08/09 16:02

김희연 기자

오픈마켓 옥션(대표 박주만)은 알뜰장보기 코너 ‘마트ON’을 열고 다양한 생필품군을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마트ON에서는 유한킴벌리, 피죤, LG생활건간 등 대표 생필품 브랜드 37개사를 비롯해 식품업체 21곳 총 2천500여개 가공식품 및 생필품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마트ON은 옥션이 다양한 특가상품 제공 및 전상품 묶음배송을 원칙으로 소비자들의 생활비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마련한 생필품 전문 코너다. 매일 오후 6시 이전에 구매하면 당일 방송해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다.

옥션은 오는 26일까지 알뜰장보기 코너 판매 시작을 기념해 ‘오늘만공짜’ 행사를 진행한다. 매주 월요일과 목표일 오전 11시에 선착순 1천명에게만 배송비만 부담하면 생필품을 무료 제공해준다.

관련기사

이 외에도 고객들에게 ‘복불복 묵찌빠’ 할인쿠폰 증정행사를 통해 평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천명에게 할인쿠폰을 주고 있다. 마트ON에서는 다양한 상설할인 코너와 무조건 특가 등도 진행한다.

임기현 옥션 마트ON 담당 팀장은 “‘800스토어’에 이어 고물가에 소비가 몰리는 생필품 중심으로 소비자 가격부담을 줄이기 위해 마트ON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오픈기념으로 선보이는 다양한 생필품 공짜제공 등을 통해 모객 효과를 극대하고 고객 생필품 구입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