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기업, 블랙베리 써보세요”

일반입력 :2012/06/19 11:20

김태정 기자

스마트폰 블랙베리로 유명한 리서치인모션(림)이 한국 기업 대상으로 모바일 오피스 공략을 강화한다.

림은 오는 27일 오후 1시30분 서울 압구정 CGV 1관에서 ‘어드밴스드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언제 어디서나 연결성을 보장하고 모바일 비즈니스 환경을 구축해 보다 빠른 대응으로 매출 증가 등의 생산성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림은 이번 세미나에서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성공 사례를 공유하고 블랙베리 클라우드 서비스, 블랙베리 OS 뿐만아니라 안드로이드와 iOS 기반의 모든 기기를 단일 콘솔에서 관리가 가능한 차세대 MDM(Mobile Device Management)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행사 참가는 홈페이지(http://rim.or.kr/seminar/registration.htm)를 통해 등록한 사람에 한 해 가능하다. 행사 당일, 추첨을 통해서 블랙베리 볼드 9900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되며, 행사 종료 후에는 최신 영화 상영이 있을 예정이다.

림의 놈 로 한국총괄 사장은 “이번 세미나는 한국의 많은 고객들이 블랙베리의 우수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