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C, 연례 IT컨퍼런스서 신제품 42종 공개

일반입력 :2012/05/22 14:55

EMC는 21일부터 24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는 IT 컨퍼런스 ‘EMC 월드 2012’에서 42종의 신제품과 신기술을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EMC는 이번 컨퍼런스의 ‘메가론칭Ⅱ’를 통해 42개의 신제품과 기술을 대거 선보인다. 고객과 파트너들이 활용할 수 있는 정보 스토리지 및 백업, 가상화 및 관리 포트폴리오 등 클라우드와 빅 데이터의 전반에 걸친 핵심 제품을 공개할 계획이다.

새로 발표될 내용들은 ▲ VMAX 제품군 ▲아이실론 OneFS ▲미드레인지 통합 스토리지 VNX 성능 강화 ▲데이터도메인, 아바마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 ▲EMC VPLEX와 리커버포인트의 통합 ▲아트모스 클라우드 플랫폼 ▲데이터브릿지 ▲벨로시티 클라우드 프랙티시즈 프로그램 ▲EMC 협업 서비스 ▲VNXe 3150등이다.

관련기사

이번 컨퍼런스는 ‘IT와 비즈니스, 그리고 스스로를 변화시킨다(Transform IT + Business + Yourself)’라는 주제를 통해 클라우드 컴퓨팅과 빅데이터가 급변하는 시장환경에 어떠한 기회와 변화를 제공하는지를 집중 논의한다.

팻 겔싱어 EMC 정보 인프라스트럭처 프러덕트 사업부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는 “EMC월드를 통해 클라우드와 빅 데이터라는 큰 흐름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나눔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변환(Transformation) 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고객 비즈니스 변환의 시발점이 되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EM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