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일간 비키니 몸매" 아이패드 요가 앱

일반입력 :2012/05/11 11:45    수정: 2012/05/11 13:56

핸드스튜디오(대표 안준희)는 여성들의 아름다운 몸매 만들기를 지원하는 프리미엄 요가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비키니프로젝트 요가가이드’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비키니프로젝트 요가가이드’는 삼성 스마트TV 앱스토어에서 글로벌 누적다운로드 3위를 기록한 인기 앱을 아이패드용으로 새롭게 구현한 것이다. 여성들의 비키니 몸매 만들기에 도움이 되는 상하체 요가동작 100여 개로 구성됐다.

이 앱은 ▲초중고급 단계별 프로그램 ▲맞춤형 요가 프로그램 만들기 ▲운동기록 관리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이밖에 ‘비키니프로젝트 요가가이드’를 사용하는 전세계 사용자들과 SNS 서비스인 트위터를 통해 운동기록 등을 공유할 수 있게 했다.

관련기사

회사는 매년 국내 해수욕장이 폐장되는 8월말을 기준으로 올해 여성들이 비키니를 입을 수 있는 기간이 100일뿐이라는 점을 강조한다. 이달말일까지 앱 출시 기념으로 이를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다.

안준희 대표는 “삼성 앱스 TV를 통해 전세계에서 인기를 검증 받은 요가 앱을 더 많은 여성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아이패드용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전세계 모든 여성들이 ‘비키니프로젝트 요가가이드’와 함께 올 여름 아름다움을 뽐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