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경쟁작 ‘HON’, 공개 서비스 예고

일반입력 :2012/05/10 17:13    수정: 2012/05/10 17:16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미국 게임 개발사 S2게임즈에서 개발한 AOS 장르 게임 ‘히어로즈 오브 뉴어스(이하 HON)’의 사전공개 서비스를 오는 22일부터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HON(혼)은 AOS 장르 중 가장 많은 영웅과 다양한 플레이 아이템, 21종류의 게임 모드를 갖추고 있어 치밀하고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화려하고 퀄리티 높은 그래픽 등이 특징이다.

전 세계 AOS게임 2위인 HON은 미국, 유럽, 러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에서 상승세를 이끌며 주목을 사고 있다. 국내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외국서버를 통해 HON을 즐기는 이용자가 수만 명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사전공개 서비스는 이달 22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진행되며, 엔트리브는 게임의 안정성을 포함해 전반적인 게임 콘텐츠의 기능 점검을 나설 예정이다. 이 게임을 처음 접하는 이용자들이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추가 콘텐츠도 도입한다.

특히 사전공개 서비스 버전에는 현재 북미에서 제공되는 100여명의 영웅과 모든 콘텐츠가 개방된다. HON은 현존하는 AOS 게임 중 가장 많은 영웅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최근 출시된 영웅을 비롯해 모든 콘텐츠를 접해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