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빈 게임 고수온라인, PvP 삼국전장 열려

일반입력 :2012/03/29 16:54    수정: 2012/03/29 16:54

위버인터랙티브 (대표 이준한)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완미세계가 개발한 '고수온라인'에 신규 콘텐츠와 개선사항을 포함한 세 번째 업데이트 '변화의 시작 Part2'를 단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의 최고 레벨이 150레벨로 확장되며 6개 클래스 각각의 '신규 장비'와 '스킬', 게임 내 다양한 생산활동을 지원하는 '상업기술' 및 캐릭터의 추가 속성을 강화 시켜주는 '용의영혼' 레벨도 추가 오픈 된다.

또한 신규 일반필드 2개 지역 '귀곡' '무산', 필드 던전 '경환궁의 8,9층', 인스턴스 던전 '사상결계', 신규 퀘스트 등이 새롭게 오픈 돼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위,촉,오의 치열한 전투가 벌어지는 신규 전장 시스템 '삼국전장'이 추가됐다.

이 전장은 각 진영 별 상대진영의 상징인 깃발을 차지하기 위해 90레벨 이상의 이용자가 서로 대전을 펼치는 PvP 콘텐츠로 리얼 PK의 짜릿함과 승부욕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장 보상으로 일정 우호도를 획득하며 해당 우호도가 일정 조건을 달성할 경우 공격력, 명중, 회피를 크게 높여주는 훈장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위버인터렉티브의 김현주 총괄이사는 이번 업데이트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일부 개선사항이 추가돼 이용자들이 고수온라인만의 참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 특징이라며 고수온라인을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를 위해 다양한 보상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고수온라인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www.gosuonlin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