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불고기브라더스,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

일반입력 :2012/03/26 16:49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는 지난 23일 글로벌 한식 브랜드 불고기브라더스(대표 정인태)와 브랜드 마케팅 활동에 대한 포괄적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26일 밝혔다.

티켓몬스터는 불고기브라더스와의 MOU를 통해 준비 중인 쿠폰 자동결제시스템 적용을 위한 매장 POS 통합작업, 쿠폰 고객 재방문을 위한 로열티 프로그램 적용 등 신규 서비스를 위한 다양한 협력체제를 구축할 예정이다.

불고기브라더스는 한식 표준화, 대중화, 산업화를 목표로 전체 매장의 모든 식재료를 한우로 사용해 브랜드를 고급화하고 우리 한우 농가를 살리는 데 앞장서는 고품격 한우전문점이다. 이 회사는 이미 티켓몬스터와 제휴 할인 행사를 수차례 진행했으며, 총 32만장의 할인 쿠폰이 판매됐다.

관련기사

티몬의 B2B 전략기획 김호철 팀장은 고객만족도가 높은 불고기브라더스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기여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불고기브라더스 이송록 마케팅 팀장은 소셜커머스 활용도가 높은 20~30대 젊은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불고기브라더스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메뉴 제공과 정성스러운 서비스를 갖춘 대 고객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