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 뷰로 배우는 ‘재태크와 맛’

일반입력 :2012/03/23 11:59

김태정 기자

LG전자가 ‘옵티머스 뷰(Vu:)’ 출시를 기념해 인기 재테크, 요리 전문가의 강의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옵티머스 뷰와 함께 하는 전문가 클래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옵티머스 뷰는 이달 초 SK텔레콤과 LG유플러스를 통해 출시된 5인치 LTE폰으로 4대 3 화면비 대화면을 통해 ‘보는 즐거움’을 강조한 제품이다.

옵티머스 뷰와 함께 하는 전문가 클래스 응모는 오는 29일까지 가능하며 옵티머스 뷰 마이크로사이트(www.lgoptimus.co.kr)를 방문해 재테크와 요리 중 원하는 클래스를 고르고 참가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재테크 클래스 40명, 쿠킹 클래스 40명이 초대되며, 클래스 참가자들에게는 옵티머스 뷰 제품 4대, 재테크 서적, 요리기구 등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내달 3일부터 나흘간 열리는 전문가 클래스에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 PB센터 고득성 이사와 MBC ‘찾아라 맛있는 TV’의 신효섭 셰프가 각각 재테크와 요리 클래스 강사로 나선다.

관련기사

고득성 이사는 ‘운명을 바꾸는 10년 통장’이라는 주제로 재테크 클래스를 진행하고, 신효섭 셰프는 ‘입맛 살리는 봄 요리 따라하기’를 주제로 요리 클래스 열게 된다.

전문가 클래스 참가자들은 강의가 진행되는 동안 노트대신 옵티머스 뷰의 메모기능을 활용해 메모장을 만들게 되며 최고의 메모장을 만든 참가자에게는 옵티머스 뷰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