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인터넷, ‘크레이지파킹’ 앱스토어 출시

일반입력 :2011/12/01 11:44    수정: 2011/12/01 11:45

전하나 기자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자체 개발작 ‘크레이지파킹’을 글로벌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크레이지파킹은 달려오는 자동차를 터치해 정지선에 맞춰 세우는 방식의 스마트폰 아케이드 게임이다. 주차의 정확도에 따라 점수가 차등 지급되기 때문에 아슬아슬한 타이밍에 맞춰 차를 드리프트하는 짜릿함이 주된 재미라는 설명이다.

승용차, 앰뷸런스, 사다리차, 경찰차 등 개성있는 캐릭터도 묘미다. 이들 캐릭터는 각각 게임 플레이에 도움되거나 방해 요소로 작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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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모드는 10대의 차량으로 고득점에 도전하는 퀵 모드, 30개 스테이지를 차례로 클리어하는 스테이지 모드, 차량 한대 주차에만 집중할 수 있는 클래식 게임 모드, 네트워크 플레이를 통해 다수의 이용자와 경쟁하는 치킨 게임 모드 등으로 구성됐다.

해당 게임은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앱스토어에서 ‘크레이지파킹’ 혹은 ‘CrazyParking’을 검색해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