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맞아?…컴뱃암즈:좀비 영상 ‘눈길’

일반입력 :2011/11/03 11:16    수정: 2011/11/03 11:17

전하나 기자

넥슨모바일(대표 임종균)은 국내 최초 언리얼엔진을 활용한 3D 스마트폰용 게임 ‘컴뱃암즈:좀비(Combat Arms: Zombies)’의 프로모션 동영상을 넥슨 지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3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특수부대와 좀비의 박진감 넘치는 대결, 좀비로 변해가는 특수 부대원들의 모습이 고퀄리티의 3D 그래픽으로 실감나게 표현돼 있어 눈길을 끈다.

11월 중 출시 예정인 이 게임은 이미 유럽, 북미, 브라질 등 세계 곳곳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넥슨 온라인게임 ‘컴뱃암즈’를 소재로 해 개발 단계부터 화제를 모았다.
넥슨모바일은 원작의 파이어팀 모드를 기반으로 다섯 가지 컨트롤을 지원하고 다양한 공격 유형을 지닌 3D 좀비 모드, 무기 체계 등 풍부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관련기사

또한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지스타에서 현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아이패드와 아이폰, 갤럭시탭을 이용한 시연 기회도 제공할 방침이다.

임종균 넥슨모바일 대표는 “공개한 영상 이상의 게임성을 준비해 전세계 스마트폰 이용자들을 만날 생각”이라며 “출시 전 지스타 현장에서 공개되는 컴뱃암즈:좀비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