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메트로컨플릭트 지스타 서포터즈 모집

일반입력 :2011/10/21 16:52    수정: 2011/10/21 16:55

김동현

NHN(대표 김상헌)의 게임포털 한게임은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1인칭 슈팅 온라인 게임 ‘메트로 컨플릭트: 프레스토’(이하 메컨)의 지스타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메컨은 언리얼엔진3를 이용한 사실적인 그래픽과 진보된 게임성으로 FPS 세대교체를 가져올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블록버스터 1인칭 슈팅 온라인 게임이다.

서포터즈 모집은 그동안 ‘메컨’의 출시를 기다려준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는 차원이자 누구보다 게임을 잘 아는 이용자들이 지스타 홍보대사로서 활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 신청은 메컨 공식블로그(blog.naver.com/mecon_presto)와 미투데이(me2day.net/mecon_joy)를 통해 누구나 쉽게 신청할 수 있으며, 총 50명을 선정해 비공개테스트 당첨권과 지스타 무료 입장권, 특별 제작한 고급 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

또한 메컨 이벤트 페이지(mc.hangame.com/event/gstar.nhn)를 통해 공식 메신저가 될 수도 있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10인을 메컨 파워블로거로 선정해 지스타 무료 입장권과 교통비를 지원하고, 경품패키지와 특별 엠블럼을 제작해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메컨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응모를 통해 누구나 지스타 체험 기회를 누려볼 수 있으며, 총 250명에게 지스타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게임의 이주영 차장은 “올해 진행 예정인 비공개 테스트 버전을 이번 지스타를 통해 미리 체험해 보실 수 있을 것”이며 “FPS 전문 캐스터 온상민과 함께하는 무대이벤트와 아이패드2, 레이저 헤드셋 등 다양한 이벤트 상품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