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BnE, SAP ERP 보안 '맞손'

일반입력 :2011/10/05 17:44

김희연 기자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 이석우)과 비즈테크앤엑티모(대표 김종도, 이하 BnE)가 ‘SAP 전사적 자원 관리(ERP) 사용 고객을 위한 데이터베이스(DB) 보안사업’을 추진한다고 5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8월 SAP 보안인증을 획득한 펜타시큐리티 DB보안 솔루션 ‘디아모’를 BnE와 함께 SAP ERP보안사업을 통해 제공하게 됐다. 또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대기업과 중견 및 중소기업의 SAP ERP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효과적인 제품을 위한 분석 및 방안 설계 ▲제품 추가기능 개발 ▲제품 마케팅 전략 수립 ▲제품 영업 및 기술지원 체계 구축을 함께 진행하기로 했다.

이석우 펜타시큐리티 대표는 “이번 사업제휴를 통해 국내외 SAP ERP사용고객에게 기업의 중요한 데이터 보호와 함께 비즈니스의 안정성에도 도움을 줄 수 있게 됐다”면서 “양사가 함께 다각적이며 공격적인 영업과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종도 비즈테크앤엑티모 대표도 “펜타시큐리티와 BnE가 개발한 SAP ERP 보안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은 데이터의 보안성, 무결성 및 운영의 안정성을 유지할 수 있게 됐으며, 이를 통해 각종 법규를 준수해 대외 이미지 개선과 기업의 신뢰도 향상도 이룰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