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류플러스, 구형 티즈버드 보상판매 실시

일반입력 :2011/08/29 19:45

남혜현 기자

밸류플러스(대표 육심길)는 4세대(G)플레이어 '티즈버드(TizzBird) F30' 출시에 맞춰 이전 세대 플레이어의 보상판매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보상판매는 1세대부터 3세대 티즈버드 플레이어를 보유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제품은 1기가헤르츠(Ghz) 프로세서와 최신형 스마트폰에 적용되는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래드 운영체제를 채택했다. 아울러 2기가바이트(GB) 낸드 메모리, 기가비트이더넷을 지원한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위해 저장된 콘텐츠를 사진, 영화, 음악등 각 미디어에 따라 자동으로 분류하는 미디어 탐색 기능과 오픈GL기반 3D 사용자환경(UI), 영화 포스터나 정보, 줄거리 등을 자동 저장하는 '스마트스크래핑' 등을 갖췄다.

스탠바이 모드로 스마트폰과 같이 1초 부팅이 가능하다. 해당 모드에서 0.4와트(W) 이하 전력을 사용한다.

관련기사

보상판매 수량은 총 100대이며, 보유 제품에 따라 최소 3만원에서 최대 7만원까지 지원된다. 예컨대 HDMI 단자와 네트워크 단자, 튜너가 있는 제품의 경우, 24만8천원짜리 신제품을 17만8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밸류플러스 관계자는 1세대부터 3세대까지 플레이어를 사용하던 고객이 이번 보상 판매를 통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4세대 플레이어의 성능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