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 영단어 학습 서비스 '워드업 토익' 출시

일반입력 :2011/07/11 11:37

남혜현 기자

코원시스템이 다양한 디지털 기기에서 활용할 수 있는 영단어 학습 프로그램 '워드업 토익' 서비스를 8일 출시했다.

워드업 토익은 토익 시험에 특화한 영단어 암기 및 활용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PC, PMP, MP3, 전자사전, 스마트폰 등 다양한 단말기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미국식과 영국식 발음 등 동일 단어에 대해 12가지 형태의 MP3파일을 제공하며, 교재 출력과 시험지 및 복습 노트 자동 생성 등 학습 기능을 제공한다.

퀴즈와 받아쓰기 중심 진행, 실시간 암기 현황 표시를 통해 학습에 재미를 부여했다고 코원측은 설명했다.

단계별 테스트를 통과해야 다음 단계를 수강할 수 있고 고득점자에 수강료를 환불해주는 등 지속적인 학습을 유도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워드업 토익은 코원 전략 파트너인 학습 콘텐츠 개발사 워드업 랭귀지 랩에서 콘텐츠 제작 및 개발을 담당했으며, 코원은 시스템 설계 및 구축, 서비스 운영을 맡았다.

관련기사

워드업 랭귀지 랩은 이미 30만건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한 스마트폰용 애플리케이션 '워드업'을 선보인 바 있다. 가격은 9천900원으로 별도 이용 기간 제한 없이 무제한 사용할 수 있다

코원 이재용 인터넷미디어사업부 상무는 워드업 토익은 학습용 PMP를 통해 쌓은 코원의 노하우와 양질의 콘텐츠를 결합한 프로그램이라며 지속적인 콘텐츠 확대 및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학습 파트너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