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아이온 2.6 버전 업데이트

일반입력 :2011/05/03 15:26    수정: 2011/05/03 15:39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의 온라인게임 '아이온'이 2.6 버전 업데이트를 3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2 템페르의 비밀'로 일컬어지는 이번 업데이트에는 개인 인스턴스 던전인 제2 템페르 훈련소가 추가되고, 자동 파티 구성 시스템 도입, 직업 맞춤형 아이템 상자 등을 통해 신규 콘텐츠와 이용자 편의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유물 계산기 등 사용자인터페이스(UI) 개편을 통해 게임 내에서 쉽고 빠르게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아이온 실행 중에 '24Hz 플레이어'도 실행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들도 마련됐다. 우선 업데이트 오픈과 함께 전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소모품을 지원한다.

또 PC방에서 아이온에 접속하면 특정 인스턴스 던전의 쿨타임(재입장 시간)을 초기화 시켜주는 '시간 주문서'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레벨 및 주차별 지정된 인스턴스 던전을 플레이하면 백금 공훈 훈장, 염색약(트루 블랙/트루 화이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황금 루키 캠프 시즌2'를 통해 신규 고객(주민등록번호 기준)에게 30일 50시간 무료 이용권, 30레벨 유일급 날개깃, 육성에 필요한 초보 데바 알찬 선물(소모품 꾸러미)을 증정한다. 설문을 작성하면 캐릭터 레벨업에 따른 필요한 장비와 소모품을 제공한다.

신민균 엔씨소프트 실장은 이용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온은 새로운 것에 대한 끊임없는 도전과 더 나은 방향으로의 변화와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2.6 업데이트 뿐만 아니라 향후 진행될 아이온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