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바 "시스코 와이파이도 한번에 관리"

일반입력 :2011/05/02 09:32

아루바네트웍스코리아(대표 김영호, 이하 아루바)는 시스코시스템즈의 와이파이까지 관리 가능한 모바일 디바이스 액세스 컨트롤(MDAC) 솔루션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아루바 MDAC는 시스코 제품의 와이파이 고객들도 디바이스에 특화된 정책 집행, 가시성 확보 및 디바이스 자가인증을 포함하는 BYOD 서비스를 제공받게 됐다. 자동 프로비저닝을 포함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기기들의 안전한 네트워크 접속, 관리 등을 지원한다.

아루바OS 6.0.1이 탑재된 아루바 모빌리티 컨트롤러는 디바이스 및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네트워크 정책을 달리 적용한다. 디바이스 사용량 및 트렌드를 리포트하는 아루바 에어웨이브 7.3버전과, 애플 iOS 모바일 디바이스에 제로터치 및 안전한 프로비저닝을 제공하는 아루바 아미고팟 3.1버전 등을 선택사항으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아루바 MDAC를 추가하는 것으로 시스코 사용자는 기존 장비교체 없이 신속하고 용이하게, 절감된 비용으로 BYOD 서비스를 안전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시스코 하드웨어를 별개로 운영하는 것도 가능하다.

김영호 아루바코리아 지사장은 “시스코의 와이파이까지 관리 가능한 아루바 MDAC는 네트워크뿐만 아니라, IT 담당자들의 업무까지도 최적화하고 효율화 한다”며 “3월 소개한 무브(MOVE) 아키텍처를 필두로, 비즈니스에 실질적인 혜택을 주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