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블러드, PC방 전용 서비스 오픈

일반입력 :2011/04/22 12:10    수정: 2011/04/22 12:58

액토즈소프트(대표 김강)는 JCR소프트(대표 이상훈)가 개발한 성인 액션 게임 ‘다크블러드’의 이용자를 위해 PC방 전용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고 22일 밝혔다.

다크블러드는 성인을 위한 무삭제 핏빛 액션을 표방하며 액션 RPG다운 화끈한 타격감을 잘 전하고 있다는 평을 얻었다.

이 게임은 지난 19일 게임트릭스가 제공한 PC방 사용시간 기준 전체 온라인 게임 가운데 18위를 차지하여 20위권 내 빅게임들을 위협하며 선전하고 있다. 이는 같은 장르인 MORPG ‘던전앤파이터’를 제외하면 가장 높은 사용 시간대를 보이는 기록으로 다크블러드에 대한 인기 척도를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다.

관련기사

이번에 첫 선을 보인 다크블러드의 PC방 전용 서비스는 스트레스 수치를 60까지 추가 제공하는 내용이 주다. 이후에는 PC방 전용 아이템 및 상점을 업데이트한다는 계획이다.

액토즈소프트 홍순구 PM은 “다크블러드가 PC방 서비스를 오픈하게 된 데는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힘 입은 바가 크다”며, “현재까지는 가맹 PC점을 대상으로 PC방 전용 스트레스 수치를 도입해 60까지 추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적용되었으며 추후 PC방 전용 아이템, PC방 전용 상점 등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