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블러드 오픈, '맥북 에어' 쏜다

일반입력 :2011/03/31 18:52    수정: 2011/03/31 18:53

화제를 모은 성인 하드코어 게임 '다크블러드'가 금일 오후 5시 공개됐다.

액토즈소프트(대표 김강)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JCR소프트가 개발한 '다크블러드' 오픈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다크블러드' 오픈 기념으로 마련된 '영웅들이여, 아타르시아를 수호하자!'라는 이벤트는 총 3가지 내용으로 구성됐으며 내달 2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이용자들이 캐릭터 생성 및 저레벨 지역 던전 플레이 시 장비 관리 등에 대한 미션 및 각종 소모성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 전직, 길드가입, 생활 스킬 등의 중반 게임 시스템 등에 대한 미션이 진행, 포션 및 강화 재료 아이템 보상이 이뤄진다.

마지막으로는 최고 난이도 '아수라 던전', '레이드 던전' 공략 등에 대한 미션이 진행, 강화 재료 및 캐쉬 아이템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관련기사

액토즈소프트는 진행되는 이벤트와 더불어 각 단계마다 주어진 미션 이벤트에 추가적으로 제공되는 보상 포인트로 '맥북에어', '42인치 LCD모니터', 'PMP', '백화점 상품권' 등 현물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현재 '다크블러드' 공식 홈페이지에는 실시간으로 이용자들의 글이 올라오며, 게임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사전 다운로드가 폭주한 것을 감안해, 서버 오픈 이후에도 안정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속적으로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