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 시프트2’ 예판 실시

일반입력 :2011/03/30 10:26    수정: 2011/03/30 10:43

김동현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 코리아)는 지난 29일 자사에서 출시를 준비 중인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 시프트2 언리쉬드’의 예약 판매를 다음달 3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니드포스피드 시프트2 언리쉬드’는 실감 나는 현실적 레이싱 게임으로 운전대 뒤에서 벌어지는 강렬하고 짜릿한 드라이빙을 그대로 재현한다.

새로운 헬멧 카메라 시점을 통해 실제 드라이버 머리의 움직임을 표현했고 속도감을 그대로 전달할 뿐만 아니라, 코너 정점에서 몸과 머리를 기울이고 차가 긁히거나 부딪힐 때의 충격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엔진의 포효, 배기관의 진동 그리고 타이어의 찢어질 듯한 마찰음을 생생하게 재현해 레이싱 게임 특유의 사실성을 극대화 시켰다.

게임 플레이와 비주얼 만큼이나 중요한 엔터테인먼트 요소인 사운드를 위해 음악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아온 세계적 명성의 작곡가들 및 최고의 얼터너티브 밴드들이 참여했다. 해당 작곡가들은 차트의 정상권인 라이즈 어게인스트, 할리우드 언데드, 이스케이프 더 페이트, 브레이버리, 앤벌린, 30 세컨즈 투 마스, 스톤 템플 파일럿츠, 스위치풋, 비피 클라이로 그리고 지미 잇 월드의 명곡들에 자신만의 스타일을 반영해 최고의 사운드 트랙을 탄생시켰다.

관련기사

EA의 전세계 뮤직 및 마케팅 책임자인 스티브 슈너는 “우리가 영입한 작곡가들은 영화, TV, 예고편 및 게임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커리어를 쌓아온 뛰어난 인재들입니다. 얼터너티브 장르를 대표하는 최고 밴드 열 팀의 노래들을 최고 작곡가들의 상상력 속에 부어 넣어 탄생시킨 이번 사운드트랙은 드라이버의 모든 격정과 환희를 남김없이 담아낼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시프트 2 언리쉬드의 예약판매 구매자에게는 차량 피규어를 증정할 예정이다. 시프트2 언리쉬드는 다음달 5일 PS3, X박스360, PC용 등으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