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통큰' 이벤트…와이브로 2년 공짜

일반입력 :2011/03/13 12:32    수정: 2011/03/13 13:33

정현정 기자

KT의 3W(WCDMA+와이브로+와이파이) 네크워크를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됐다.

KT(회장 이석채)는 올레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와이브로 2년 무료 이용권·스마트폰 액세서리·영화티켓 쿠폰 등을 제공하는 ‘통큰 3W 대잔치’를 14일부터 시작한다. ‘통큰 3W 대잔치’는 각 네트워크 특성에 맞춘 3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우선, KT는 내달 15일까지 스마트폰, 태블릿 등 와이파이 이용가능 단말기를 사용하는 올레 모바일 고객이 올레닷컴(www.olleh.com) 사이트에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5천명을 선정해 4G 전국망 서비스를 2년 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통큰 와이브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와이브로를 활용한 이동형 와이파이 ‘에그2(KWD-B2300)’ 단말기를 무상으로 임대해주고 2년간 와이브로 30GB 요금제 무료사용 혜택을 준다. 와이브로 30GB는 사실상 무제한이나 다름없는 용량으로 월 5만5천원 이상 i-밸류이상 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은 3W 무제한 서비스를 2년간 체험할 수 있게 된다.

‘통큰 WCDMA’ 이벤트는 내달 30일까지 6만5천원 이상 요금제로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휴대형 보조 배터리나 블루투스 헤드셋 등 스마트폰 악세사리를 무료로 배송해주는 이벤트다. 해당 고객은 올레닷컴 사이트에서 3만원 상당의 액세서리 10종 중 한 가지를 직접 골라 신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와 더불어, KT는 4월 한 달 간 매주 금요일마다 전국 4만7천 곳이 넘는 올레와이파이존에서 ’통큰 와이파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마트폰으로 증강현실 애플리케이션인 ‘올레 캐치캐치’를 구동시켜 쿠폰 몬스터를 잡는 고객들은 무료 영화티켓, 외식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다.

강국현 KT 개인마케팅전략담당 상무는 “3G를 기본으로 와이브로와 와이파이를 함께 사용할 때 유용함을 직접 체험하도록 ‘통큰 3W 대잔치’를 준비했다”며 “KT의 독보적인 3W 토털 네트워크를 고객 니즈에 맞춰 자유롭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경쟁력 있는 요금상품과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