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 본사 개발자·자회사 컨설팅 인턴 공채

일반입력 :2011/02/28 13:27

웹케시(대표 석창규) 오는 4일까지 본사 서버, 웹 개발자와 자회사 컨설팅 인력을 모집하는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웹케시 본사에서는 뽑는 인력은 스마트 서버 개발자, 웹 개발자, 소프트웨어 개발과 유지운영 업무 담당자 등 개발 인력이다. 자회사인 한국가치서비스에서는 회계자금관리 프로그램 컨설팅 인력을 모집한다.

본사 개발인력에 지원할 사람들은 컴퓨터 및 전산관련 전공자로 지난 2010년 2월 이후 학사 졸업자, 병역 이수 또는 면제자면 가능하다. 웹 프로그래밍, 자바 프로그래밍, 시스템 프로그래밍 유경험자를 우대한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한국가치서비스 컨설팅 인력 채용 과정에는 전공 제한이 없다. 초대졸 이상 또는 졸업예정자로 병역필 혹은 면제자면 된다.

단 지방 근무자 채용시 현지 인력을 우대한다고 회사는 밝혔다.

근무지의 경우 스마트 서버 개발자와 웹 개발자는 서울지역, 소프트웨어 개발과 유지운영 업무 담당자는 대전으로 돼 있다. 자회사 한국가치서비스에서는 사원을 수도권, 대구, 제주도에서 각각 모집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서류접수는 오는 4일 18시까지다. 통과자에 한해 면접으로 합격자를 뽑는다. 합격자는 오는 14일부터 6개월 간 인턴으로 일한다. 근무 성적이 우수할 경우 정규직으로 전환되거나 연말에 진행할 공채 채용에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채용과 관련한 세부사항은 웹케시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웹케시 기획조정센터 인사홍보팀(02-3779-0614)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