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킹덤언더파이어2’ 마검사 첫 공개

일반입력 :2010/12/29 13:17

NHN(대표 김상헌)의 게임 포털 한게임(대표 정욱)은 부대전투 역할수행게임(RPG)게임 ‘킹덤언더파이어2’의 게임 클래스 ‘마검사’를 첫 선보이고 신규 클래스의 박진감 넘치는 공격 플레이를 엿볼 수 있는 동영상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마검사 클래스는 킹덤언더파이어 시리즈의 초기부터 등장한 다크엘프 종족에 뿌리를 둔 다크엘프 여검사다. 이 여검사는 신체 능력이 뛰어난 다크엘프 중에서도 놀라운 민첩성과 냉기 마법 양쪽에 특별한 재능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

한게임은 동영상과 함께 킹덤언더파이어2의 핵심 요소인 마검사 클래스의 전투 스타일과 스킬 등을 상세하게 소개함으로써 그동안 게임을 기다려온 이용자의 기대에 보답했다는 평가다.

또한 공개된 동영상에서는 적과의 싸움에서 ‘냉기 마법’이라 불리우는 마검사의 냉철하면서도 화려한 액션을 실감나는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검을 이용한 공격과 발차기, 화려한 연속 공격이 가능한 스킬 등의 내용을 담았다.

킹덤언더파이어2는 지난 2000년부터 PC 및 콘솔게임의 멀티 플랫폼으로 전세계 시장에서 호평을 얻은 킹덤언더파이어 시리즈의 계보를 잇는 블록버스터급 액션전략 게임으로 꼽힌다.

킹덤언더파이어2 개발을 총괄하는 이상윤 프로듀서는 “다양성과 개성을 가장 차별적으로 나타낼 수 있는 클래스 콘텐츠를 처음 공개함으로써 앞으로 킹덤언더파이어2가 보여드릴 온라인 액션전략 게임의 방향성을 제시했다”며 “이번에 공개한 ‘마검사’를 비롯해 향후 ‘광전사’ ‘총검사’ 등 게임을 이끌어갈 3개의 클래스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