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아이패드 전용 '액세서리 토탈 솔루션' 출시

일반입력 :2010/12/08 16:40    수정: 2010/12/08 17:20

이장혁 기자

한국벨킨(대표 김대원)은 아이패드의 국내 판매가 본격화 됨에 따라 아이패드의 편리한 사용을 편리하게 해주는 전용 액세서리 토탈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다양한 아이패드 전용 슬리브 및 케이스에 이어, 이번에 출시하는 아이패드 토탈 솔루션은 멀티 기능 케이스인 그립 360º + 스탠드, 아이패드를 거치할 수 있는 플립블레이드, 그리고 고속 충전이 가능한 AC 가정용 충전기 2.1과 차량용 마이크로 충전기 2.1 등이 있다.

가장 주목할 만한 제품인 벨킨의 그립 360º + 스탠드는 뛰어난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국제 CES 이노베이션 2011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International CES Innovations 2011 Design and Engineering Awards)’에서 ‘최고의 혁신상(Best of Innovations)’을 수상했다. 360도 회전하는 핸드 스트랩과 3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한 스탠드를 탈/부착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아이패드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아이패드를 가로 또는 세로로 세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플립블레이드는 콤팩트한 디자인과 탁월한 휴대성으로 무거운 액세서리가 부담되는 여성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관련기사

기존에 선보였던 벨킨의 아이패드 전용 슬리브와 케이스 역시 아이패드의 국내 출시 이후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아이폰 4 케이스로 큰 인기를 끈 TPU 재질의 그립 뷰 케이스는 아이패드 전용으로도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고급 가죽 소재에 아이패드를 완벽하게 보호해주는 레더 폴리오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외 레더 슬리브, 그립 슬리브, 뷰 슬리브, 그립 에르고 등 아이패드의 보관과 이동을 더욱 편리하게 도와주는 제품들도 있다.

김대원 한국벨킨 대표“아이패드의 국내 출시로 태블릿 PC 액세서리 시장이 더욱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기존의 케이스와 슬리브에 이어, 보다 확장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토탈 솔루션 출시로 고객에는 더 큰 만족을 주고 액세서리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