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이즈호스팅, 무료 서비스도 ‘업그레이드’

일반입력 :2010/11/08 18:36

정윤희 기자

후이즈(대표 이신종)는 후이즈호스팅 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호스팅 서비스 신청 시 무료로 제공되는 웹메일 및 백업 서비스를 대폭 업그레이드 해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웹호스팅 신청 시 무료로 제공되는 웹메일 서비스는 메일 계정 당 사용 가능한 용량을 기존 300MB에서 1.5GB로 5배 늘렸다. 업그레이드 된 메일 용량은 타사의 메일서비스와는 달리 ‘스팸 편지함’의 용량을 제외한 실제 사용 용량으로 체크된다. 신규 회원뿐만 아니라 기존 회원들도 별도의 신청 없이 오는 29일부터 자동 적용될 예정이다.

서버호스팅 신청 시 3개월간 무료로 제공되는 백업 서비스는 지속적데이터보호(CDP)를 기반으로 하는 실시간 복구 서비스 ‘CDP 백업 서비스’로 업그레이드 된다.

관련기사

‘CDP 백업 서비스’는 기존 백업 시스템과는 달리 실시간으로 백업 및 복구가 이루어지며 언제든지 원상태 혹은 지정한 시점으로 복구할 수 있는 서비스다. 운영체제(OS)까지 한 번에 백업 및 복구가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데이터 증가분까지 백업되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서비스는 다음달 31일까지 서버호스팅을 신규로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시적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후이즈 시스템사업부 김종환 부장은 “기존 호스팅 서비스뿐만 아니라 고객편의를 위해 제공되는 무료 부가서비스의 질을 높여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유료서비스뿐만 아니라 무료서비스도 꾸준히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