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미즈넷 “여성 콘텐츠도 맞춤형 시대”

일반입력 :2010/11/08 11:07

정윤희 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여성 관련 콘텐츠를 확대하고 모바일에서도 미즈넷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개편된 다음 미즈넷은 이용자환경(UI) 및 게시판 글쓰기 환경 등의 개편으로 이용자 접근도를 높이고 세대별, 주제별로 특화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는데 주력했다.

‘테마로 보는 미즈토크’, ‘테마로 보는 미즈맘’ 코너도 신설됐다. 새 코너에서는 여성들이 공감하고 궁금해 하는 결혼준비, 고부갈등, 임신, 출산, 육아 등 600여 가지 다양한 테마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관심 있는 테마만 골라 게시글, 매거진 등 다양한 내용을 확인가능하다.

이밖에도 ‘시기별 임신육아’ 정보, 가정 법률, 보육문제, 성폭력, 건강 등에 대한 전문 상담, 하나의 주제에 대해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확인할 수 있는 ‘투표!투표!’, ‘도전! 베이비얼짱‘ 등도 준비됐다.

관련기사

미즈넷은 웹뿐만 아니라 모바일웹을 통해 모바일에 최적화된 화면으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며 다음 코드를 스캔해도 바로 접속가능하다.

다음 최문희 엔터서비스팀장은 “미즈넷이 이번 개편을 통해 이용자들이 원하는 맞춤형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로 생활 속에서 여성 이용자의 삶을 업그레이드 하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