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추어, 온라인 마케팅 서밋2010 개최

일반입력 :2010/10/20 14:38

정윤희 기자

오버추어코리아(대표 김대선)는 오는 26일 서울 그랜드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온라인 마케팅 서밋 2010’ 행사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당신의 새 디지털 플레이북(Your New Digital Playbook)–사이언스(SCIENCE), 아트(ART), 스케일(SCALE)’을 주제로 내세웠다.

행사는 오전과 오후로 나뉘어 진행된다. 오전에는 김대선 오버추어코리아 대표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로즈 짜오 야후 아시아 지역 총괄 사장의 축사, 샤시 세스 야후 검색 총괄 수석 부사장의 발표가 이어질 예정이다. 오후에는 ‘사이언스(SCIENCE)’, ‘아트(ART)’, ‘스케일(SCALE)’ 등 주제별로 구분된 3개 트랙에서 총 18개의 세션이 진행된다.

컨퍼런스와 함께 ‘온라인 마케팅 서밋 어워즈’와 ‘에이전시 슈퍼스타 페스티벌’ 행사도 열린다. ‘온라인 마케팅 서밋 어워즈’는 올해로 4회를 맞이하는 국내 온라인 마케팅 분야 어워즈다. 참신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온 광고주, 대행사 및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시장 발전기여 활동을 공유하고 우수활동에 대해 시상한다.

관련기사

올해 처음 열리는 ‘에이전시 슈퍼스타 페스티벌’은 국내 온라인 광고 전문가들 중 가장 우수한 성과를 보인 전문가를 뽑는 행사다. 총 150여명의 온라인 광고 전문가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될 예정이다.

김대선 오버추어코리아 대표는 “이번 행사에서 글로벌 야후의 방대한 네트워크로 야후만이 할 수 있는 발표를 할 것”이라며 “어떤 디바이스나 웹 환경에서도 광고주들의 비즈니스와 핵심 가치를 가장 적합한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