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레이싱 모델과 '출사 갑니다'

일반입력 :2010/10/04 09:40

이장혁 기자

옥션(www.auction.co.kr)이 가을을 맞아 ‘우리 함께 출사 가요’ 이벤트를 진행, 6일까지 무료로 출사 여행을 떠날 출사단을 모집한다.

출사 일정은 9일 토요일로, 행사는 친환경 복합 문화예술공간으로 유명한 ‘포천아트밸리’에서 진행되며, 특히, 이번 행사는 유명 레이싱 모델이 현지에서 직접 모델로 참여해 이벤트 진행 전부터 ‘DSLR’이용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다. ‘레이싱 모델의 STYLE을 잡아라’를 컨셉으로, 출사모델인 김하율, 강유이, 김미혜, 한가은 등 4명의 유명 레이싱 모델들과 함께 천혜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천주호, 조각공원, 산책로 등 포천아트밸리의 관람시설을 카메라에 담을 수 있는 것.

이벤트는 ‘DSLR 카메라’를 소지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참가 희망자는 6일까지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내 신청양식을 작성해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50명이 선정되며, 9일 행사시 필요한 교통비, 간식비 등 제반 경비 일체를 옥션에서 지원한다. 당첨자는 오는 7일 개별 공지될 예정.

참가자들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먼저 출사 참가자 50명 전원에게는 촬영한 사진을 저장할 수 있는 4GB USB 메모리가 제공된다. 또 추첨을 통해 외장하드, 아이팟터치 4세대, 8GB 메모리카드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포토 컨테스트에서는 출사지에서 본인이 촬영한 사진을 포토게시판에 올리면 추천수와 내부심사(각 50%)를 통해 캐논 550D, 소니 NEX05, 삼성 NX10, 캐논 IXUS 105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포토 컨테스트 당첨자는 18일 홈페이지 및 개별연락을 통해 알 수 있다.

관련기사

옥션 가전 디지털 운영팀 박유경 부장은 “자연 속에서 유명 레이싱 모델들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을 수 있는 이색적인 기회로 이벤트 초기부터 많은 카메라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며 “추가적인 고객 반응에 따라 디지털 카메라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실속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포천아트밸리'는 과거 화강암을 캐던 채석장으로 지난해 9월, 이색적인 경관과 아름다운 조각품, 그리고 예술작품의 전시, 공연장으로 탈바꿈한 '문화예술공간'으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