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온베이비! 올스타즈, 버디버디에서 만난다

일반입력 :2010/08/12 18:17

봉성창 기자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엑스포테이토(대표 이상헌)가 개발한 온라인게임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의 버디버디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채널링을 통해 이용자들은 버디버디 로그인을 통해 별도의 게임 홈페이지 접속 없이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를 즐길 수 있다. 컴투스는 버디버디에 10대 이용자가 많은 만큼 귀여운 캐릭터와 재기 발랄한 ‘컴온베이비! 올스타즈’가 결합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했다.

컴투스는 이번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1일까지 일정 레벨(빨간 스타젖병) 이상 달성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버디보너스 상품권을 선물한다. 오는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버디버디’ 신규 이용자는 여름 피서철 코스튬과 정착금, 아이템 풀 세트를 받게 된다.

아울러 오는 25일까지 실시하는 ‘올스타전 이벤트’에서는 남녀 성 대결을 펼쳐 기간 중 획득한 매달의 합계가 많은 승리 팀에게 레어 아이템을 지급한다. 컴투스는 상위 1, 2, 3위 랭커에게는 캐시아이템을 증정하며 참가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버디버디'가 10대 이용자가 많다는 점과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의 게임특성이 잘 부합해 이번 채널링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