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소음 차단' 아이폰용 헤드셋 2종 선봬

일반입력 :2010/07/20 15:59

남혜현 기자

젠하이저 커뮤니케이션의 국내유통을 담당하는 SDF인터내셔널(대표 유승복)이 아이폰용 헤드셋 2종(제품명 MM70i, MM80i 트래블)을 20일 출시했다.

저음을 강조한 'MM70i'는 이어 커널 디자인을 채택해 외부 소음 차단을 최대화했다. 마이크가 내장된 컨트롤러를 제공해 이동 중 통화가 가능하다. 자신의 귀 크기에 맞게 이어 어댑터를 조절할 수도 있어 장기간 착용해도 귀에 무리가 없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여행용으로 제작된 'MM80i 트래블'은 휴대가 간편하고 튼튼한 케이블을 사용했으며 외부 소음 차단 기술을 적용해 기차역이나 공항 같은 시끄러운 주변 환경에서 통화 기능을 강조했다. 블랙앤실버 디자인에 이어 어댑터를 채택해 착용감과 음질 측면이 강화됐다는 평이다.

관련기사

두 제품 모두 케이블 클립, 케이블 감개, 파우치 등 추가 액세서리가 함께 제공된다. MM70i 제품은 14만9천원, MM80i는 33만9천원에 시판될 예정이며 2년간 품질 보증이 제공된다.

SDF 인터내셔널 유승복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아이폰용 고급 헤드셋 2종은 음질과 통화라는 두 가지 요구사항을 모두 충족하고 있는 제품이라며 날로 증가하는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의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 젠하이저 커뮤니케이션은 제품 라인업을 더욱 보강하고,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