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 ‘SAP 월드 투어 2010 서울’ 개최

일반입력 :2010/07/06 15:38

SAP 코리아(대표 형원준)는 오는 13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고객과 협력사를 위한 기술컨퍼런스 ‘SAP 월드 투어 2010 서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SAP 고객, 파트너, IT 산업 관계자를 대상으로 최신 IT 기술동향과 SAP 솔루션, 산업별 모범사례가 소개된다.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들이 밝히는 운영 전략 ▲온프레미스, 온디맨드, 온디바이스를 통한 기업용SW 활용 확대 방안 ▲고객마다 속도가 다른 혁신 채택 방식 ▲비즈니스 통찰력, 모바일 기기를 통해 개선하는 사무실 업무형태 ▲인메모리 컴퓨팅, 협력사와 공동혁신 추진 등을 주제로 다룬다.

지속가능경영과 혁신, 경영전략, SAP 기업솔루션 소개와 함께 KTDS, 메리츠금융그룹, 이랜드그룹, 코레일, 한국엡손 등의 성공사례가 발표된다. 스폰서십 파트너인 어도비, HP, IBM, 테라데이타가 SAP와 협력해 내놓은 솔루션이 소개된다. 행사장 시연장소에서 참가자들은 SAP와 파트너가 제시하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 운영 최적화, 성과 향상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다.

형원준 대표는 “기술은 언제, 어디서나, 어떤 기기를 통해서든 기업활도이 끊임없이 고객 및 협력사와 연결되게 해야 한다"며 "SAP는 고객이 중단 없는 비즈니스를 통해 성장, 혁신, 속도 경영을 해나가는 모범사례와 최적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