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독립기념일 맞아 '해외쇼핑 기획전 한창'

일반입력 :2010/07/01 11:47

이장혁 기자

미국 최대의 세일 시즌 중 하나인 독립기념일 주간을 앞두고, 국내 각 해외구매대행 서비스에서도 파격적인 세일전을 선보인다. 7월 4일 미국 독립기념일을 전후로 약 일주일 가량은 추수감사절 세일, 신년 세일 등과 함께 가장 큰 폭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쇼핑주간이다.

국내 해외구매대행몰에서는 여름 휴가철과 맞물린 이 기간동안 해외 원정 쇼핑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 이 기간에 맞춰 발빠르게 큰 폭의 세일전들을 준비한 것. 실제로 디앤샵이 운영하는 해외 구매대행포털 포보스(www.fobos.co.kr)에서는 최근 일주일간 전월 동기간보다 약 18% 가량 매출이 증가했다.

온라인 종합쇼핑몰 디앤샵(www.dnshop.com)이 운영하는 해외구매대행포털 포보스(www.fobos.co.kr)에서는 '스페셜 위크 세일(special week sale)' 기획전을 마련, 독립기념일에 해당하는 오는 7월 4일까지 일주일간 대대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획전에서는 나인웨스트(NINEWEST), 탐스 슈즈(TOMS shoes) 등 해외 인기 슈즈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전 상품에 추가 5% 즉시할인쿠폰을 발급해 더욱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나인웨스트의 스트랩샌들 Kattie'는 기존가보다 62% 할인된 가격인 5만 3천800원에, 오프라 윈프리, 하이디 클룸 등 헐리웃 스타가 착용해 더욱 유명해진 다이어트 샌들 '핏플랍(Fitflop)의 일렉트라 샌들(Eletra Sandal)'은 쿠폰적용가인 8만 7천300원에 판매 중이다. 최근 2주간 판매량 5위를 기록한 '리바이스 RED TAB 기본 PK 반팔 티셔츠' 역시 7월 4일까지만 추가 6% 할인쿠폰을 적용해 2만 8천9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올 여름 머스트해브 아이템인 '코치(COACH)의 URSULA Rain Boot'도 6만 9천000원에 판매 중이다.

GS샵 인터넷 쇼핑(www.gsshop.com)의 해외구매대행 서비스 ‘플레인’에서는 미국 독립 기념일 시즌 세일에 맞춰 ‘섬머 핫 브랜드 특집전’을 진행한다. 블랙 색상 프레임과 스모키 렌즈가 돋보이는 클래식 선글라스 ‘레이벤 RB2140’은 48% 할인된 12만 9천800원에 판매하며, 여름 바캉스 시즌 캐주얼한 스타일로 편안하게 들고 다니기 좋은 ‘레스포삭 7507 DELUXE EVERYDAY BAG’은 28% 할인된 가격인 8만 9천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노출이 많은 여름 다이어트에 성공하지 못하여 옷 입기가 꺼려지시는 분들을 위한 ‘여름 추천 보정 속옷 Top 10’ 기획전을 열고 ‘스팽스’등 해외 유명 보정 속옷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해외구매대행쇼핑몰 엔조이뉴욕(www.njoyny.com)은 미국 독립기념일 세일과 여름 정기 세일이라는 더블 할인 기간을 맞아 미국 브랜드를 최대 60%까지 파격적으로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마치 미국 현지에서 쇼핑하는 것과 동일하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이번 기획전의 특징. 7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엔조이뉴욕 해외상품 기획전에서는 디젤(DIESEL), 나인웨스트(Nine West), 아베크롬비앤피치(Abercrombie&Fitch), 홀리스터(Hollister) 등 올해 유행하는 인기상품을 현지 할인 가격 그대로 선보인다. 또한 이 기간 동안 엔조이뉴욕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매일 추첨을 통해 명품가방을 총 10명에게 증정하며,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구매 즉시 할인되는 쿠폰을 최대 1만원까지 제공한다

옥션(www.auction.co.kr)에서는 해외쇼핑 코너를 통해 다양한 세일전을 선보이고 있다. 7월 말까지 진행하는 '해외쇼핑 브랜드 세일전'에서는 나인웨스트 샌들, 아메리칸이글 의류 등 브랜드 여름 상품을 할인판매한다. 시원한 블루 원석으로 포인트를 준 나인웨스트 가죽샌들은 4만8천600원에, 아메리칸이글 반팔 피케셔츠는 3만7천700원에 판매한다.

G마켓(www.gmarket.co.kr)의 글로벌쇼핑 코너에서도 오는 7월까지 ‘해외인기브랜드 세일’ 기획전을 열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명품 및 브랜드 잡화 인기아이템을 약 5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장마철을 맞아 인기를 끌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레인부츠를 선보이며, POLO의 레인부츠를 6만 9천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Juicy Couture의 인기팔찌인 ‘멀티 스트랜드 챰 브레슬렛’(9만 8천700원) 등 패션 아이템을 저렴하게 선보이고 있다.

SK 텔레콤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는 '백화점 브랜드 핫 세일'을 7월 14일까지 열고, 명품 잡화 및 해외 쇼핑 인기 브랜드를 최고 60% 할인해서 판매한다. 브랜드별로 나인 웨스트는 최고 60%, 폴로, 아베크롬비, 헬렌카민스키는 최대 40~50% 에 판매하며, 비고스, 로빈스진 등 인기 데님도 최고 32% 보다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디올, 펜디, 마이클 코어스 등 여름 필수 선글라스 20종을 6만 9천800원부터, 헐리웃 트렌드 아이템인 탐스 슈즈도 다양한 컬러와 패턴의 여름 신상품이 입고돼 7만 6천900원에 판매한다.

관련기사

인터파크(www.interpark.com) 역시 구매대행 판매자를 통해 미국, 유럽, 호주, 일본 등의 수입 브랜드 상품을 모아 판매하는 '해외쇼핑' 카테고리를 통해 다양한 세일전을 진행하고 있다. 마크 by 마크제이콥스, 나인웨스트, 게스 등 인기 해외 브랜드 제품을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로 현재, 라이방 등 인기 선글라스 브랜드를 모아 할인판매하는 'we ♡ 선글라스'기획전과 각 브랜드 슈즈 인기아이템을 모아 놓은 '핫이슈 2010 트렌드 키워드'등을 진행중이다. 특히 마크제이콥스 플라워 디자인이 돋보이는 ' 마크 by 마크제이콥스 컨버스 토트백'은 8만원대 정상가에서 특별 세일해 2만 7천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포보스의 박혜진 MD는 특히 여름 휴가철에 해외 원정 쇼핑객이 늘어나는데, 국내에 있는 알짜 쇼핑객들을 잡기 위해 국내 해외구매대행몰에서도 이 시즌에 더 많은 할인과 혜택을 만날 수 있다. 또한 해외 주요 세일시즌에는 국내에서도 특별한 할인 상품을 자주 선보이기 때문에 굳이 해외에 나가지 않고도 안방에서 실속 있는 글로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