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인스탁스 헬로키티' 체험단 모집

일반입력 :2010/06/22 15:51

남혜현 기자

한국후지필름(대표 이창균)이 오픈마켓 11번가(대표 정낙균)와 함께 헬로키티 캐릭터 디자인을 채택한 '인스탁스 초코 헬로키티 미니 7S'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체험단은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11번가 내 인스탁스 초코 헬로키티 체험단 페이지 신청 게시판을 통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다음 달 8일 오후 6시에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최종 선정된 7명에게는 체험용으로 '인스탁스 헬로키티 미니 7s(초코)' 카메라와 '헬로키티 인스탁스 미니' 필름10장이 무상 지급된다. 체험단은 해당 제품을 사용 후 상품평을 본인 블로그나 트위터, 미니홈피에 포스팅한 후 해당 주소(URL)을 후지필름 담당자에게 메일로 보내면 미션이 완료된다.

관련기사

우수 체험 고객 1명에게는 '인스탁스상'으로 필름 40장 및 전용 앨범을, '헬로키티상' 1명에게는 헬로키티 필름 20장이 주어질 예정이다.

한국후지필름 강신황 마케팅 실장은 지난 4월 진행한 '인스탁스 화이트 헬로키티' 체험단 이벤트에 고객 호응이 높아 이번에는 '초코 헬로키티' 체험단 이벤트를 기획한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가 고객들에게 무더운 여름을 날려줄 유쾌한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