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웹삼국지, 월드컵 기간 '아이패드' 쏜다

일반입력 :2010/06/11 14:29

국내 대표 웹브라우저 기반 게임(이하 웹게임) '웹삼국지:병림성하'에서 2010 남아공 월드컵 기간동안 우리나라 축구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다양한 내용의 이벤트를 선보였다.

11일 VTC코리아(대표 이용득)에 따르면 웹게임 '웹삼국지:병림성하'에서 2010 남아공 월드컵에 참전하는 우리나라 축구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해 게임아이템, 게임머니, 아이패드, LCD 22인치 모니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방식은 간단하다. '웹삼국지:병림성하'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원 메시지를 입력하고 메일주소와 연락처만 입력하면 자동 응모된다. 단, 개인정보가 정확해야만 이벤트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우리나라 축구대표팀의 성적에 따라 아이패드와 LCD 22인치 모니터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우리나라 축구대표팀이 월드컵 기간 동안 승리하거나 득점을 할때마다 각각 아이패드 16G 1대와 22인치 LCD모니터 1대를 제공한다. 계산을 해보면 우리나라 축구대표팀이 이번 남아공 월드컵에서 총 5득점으로 2번의 승리를 하면 아이패드 2대와 LCD 22인치 모니터 5대가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 우리나라 축구대표팀이 16강, 8강, 4강 경기 진출하거나 이에 따른 득점을 할 경우에도 각각 아이패드 16G 1대와 LCD 22인치 모니터 1대를 추가로 지원받을 수 있어 게임이용자의 적극적인 이벤트 참여가 기대된다.

이외에도 '웹삼국지:병림성하'의 공식홈페이지에 응원메시지를 남기면 삼국전투기전권 1셋트(40명), 1천원보(400명), 베스킨라빈스 5천원 하트콘(400명), 500원보(600명), 신무보물솥 1개(300명)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웹삼국지:병림성하'는 지난해 11월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국내 대표 웹게임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이 게임은 삼국지 시대를 배경으로 가볍고 속도감 있는 퀘스트와 뛰어난 그래픽, 차별화된 육성 및 전쟁 시스템이 특징으로 직장인 사이에서 이미 유명세를 탔다.

이 게임은 최근 총 6번째 서버를 확장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일궈내 업계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 이는 지난해 11월 첫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반년만의 일궈낸 성과다.

VTC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월드컵에 참전하는 우리나라 축구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했다면서 응원 메시지 작성 시 서버, 주군명, 갖고 싶은 선물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