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현대자동차, 동반 마케팅 나선다

일반입력 :2010/04/08 10:48

남혜현 기자

한국HP(대표 스티븐 길)가 현대자동차 투싼ix(대표 양승석)와 8일 전략적 마케팅 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조인식은 한국 HP 퍼스널 시스템 그룹 김대환 상무, 강영욱 부장, 현대자동차 마케팅사업부 김성환 상무 및 실무진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현대자동차 사옥에서 이루어졌다. 양사는 '시크(Chic)' 콘셉트인 HP 비비안 탐2 미니 노트북과 '섹시(Sexy)' 콘셉트인 현대자동차 투싼ix을 상호 접목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현대자동차는 투싼ix는 금색 바탕에 나비문양이 새겨진 비비안 탐 2 디자인을 다각도로 활용한 전시와 광고,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 HP는 비비안 탐의 디자인, 드레스, 웹 마케팅 등을 현대 자동차 투싼ix 측에 적극 지원한다는 전략이다.

김대환 한국HP 퍼스널 시스템 그룹 상무는 이번 양해각서는 기존의 제품교환, 기술교환 등 단순한 협력을 넘어 양사의 마케팅 상생을 위한 새로운 시도라며 이는 HP와 현대자동차 양사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 극대화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