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게임 ‘A3-리턴즈’ 10일 오픈

일반입력 :2009/04/09 11:48

액토즈소프트(사장 김강)는 오는 4월 10일 ‘A3-리턴즈’의 무료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A3-리턴즈’는 지난 2002년 12월 오픈 한 국내 최초의 성인 MMORPG ‘프로젝트A3’의 무료서비스 버전이다. ‘프로젝트A3’는 지난 6년간의 에피소드4까지 업데이트를 진행해 왔다. 이번 ‘A3-리턴즈’에서 모든 콘텐츠가 한꺼번에 공개된다.

이에 앞서 액토즈소프트는 지난 6일 ‘A3-리턴즈’의 컴백 사실을 공식화하고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18세 이상인 게이머는 오는 4월 10일 오후 2시부터 ‘A3-리턴즈’의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액토즈소프트는 ‘A3-리턴즈’의 론칭을 기념한 다섯 가지 이벤트 혜택을 마련했다.

‘넷북’ 등의 푸짐한 현물 상품이 걸린 친구 추천 이벤트와 19레벨 달성 이벤트, 그리고 직장인 등 성인 유저 층을 타겟으로 한 20~23시 경험치 혜택 이벤트, ‘A3-리턴즈’의 오픈 베타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을 위한 아이템 체험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또한 ‘A3-리턴즈’의 최대 재미요소인 ‘기사단’ 시스템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규 창단 기사단 및 기존 ‘A3’ 기사단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사단 명이 새겨진 ‘zippo 라이터’ 및 기사단 세트 아이템이 선물로 주어진다.

액토즈소프트의 윤여선 팀장은 “많은 분들이 관심 주시는 만큼 어느 때보다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며 “특히 신규 유저 및 기존 유저들의 불편 없는 게임 플레이를 위해서 만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소감을 전했다.

‘A3-리턴즈’의 클라이언트는 서비스 하루 전인 9일 공식 홈페이지(www.a3returns.com)에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