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마이스페이스 CEO, 패리스 힐튼과 교제중?

일반입력 :2008/08/12 10:38

김태정 기자 기자

세계적인 IT뉴스 전문블로그인 테크 크런치(TechCrunch)는 8일(현지시간) 평소 보도 형태와 다른 내용의 기사를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이 사이트는 마이스페이스의 공동창업자이자 최고경영책임자(CEO)인 크리스 드월프(Chris DeWolfe) 와 영화배우이자 억만장자 상속녀인 패리스 힐튼( Paris Hilton)의 교제 사실을 보도한 것이다.

이 기사를 집필한 인기 IT블로그 운영자 마이클 아링턴(Michael Arrington)에 따르면 두 사람은 적어도 몇 주전부터 교제를 하고 있다. 아링턴씨는 파파라치 사이트 ‘X17’에 게재된 두 사람의 동영상을 확인하는 동시에 정보통으로부터 두 사람의 관계에 관한 정보를 얻었다고 말했다.

또한 힐튼은 드월프 CEO가 뉴욕주 사우스 햄튼에 임대한 저택에서 개최한 파티에 참석했다고 이 사이트는 보도했다. 뉴욕주 롱아일랜드의 사우스 햄튼은 부유층이 여름에 파티를 개최하는 장소로 유명하다.

테크 크런치에 따르면 드월프 CEO㊷는 현재 아내와 이혼 수속중이다. 힐튼㉗은 다른 남자 친구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아무도 이같은 사실을 확인한 적은 없다.

최근 힐튼은 웹비디오로 에너지정책을 제안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따라서 힐튼은 그리스 조선업 부호의 후계자를 포함해 유명 뮤지션, TV인기 사회자 등과 헤어지고 이 디지털미디어업계 CEO와 진지한 만남을 가질 공산이 높다.

드월프 CEO 역시 마이스페이스가 유명해지는 기회를 포착했다고 생각할는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