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 조지명식 10일 개최

디지털경제입력 :2018/11/08 15:14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전동진)는 팀 기반 액션 게임 ‘오버워치’의 e스포츠 대회인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의 개막을 앞두고 10일 조지명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즌3 경쟁 구도의 향방을 미리 가늠할 수 있는 이번 조지명식에는 지난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2 상위 또는 해당 순위의 시드권을 확보한 8개 팀과 오버워치 리그 서울 다이너스티의 아카데미 팀 자격으로 새롭게 합류하게 된 젠지 e스포츠 그리고 오버워치 컨텐더스 트라이얼에서 승급하는 3팀까지 총 12팀이 참여한다.

조지명식은 지난 시즌 컨텐더스 최종 순위 및 트라이얼을 기준으로 순위가 높은 팀이 높은 시드를 갖고, A와 B조 각각에 속하게 될 팀을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버워치 컨텐더스.

지난 시즌 우승팀인 러너웨이가 A조 1번 시드를 갖고 A조에 소속될 다음 팀을, 준우승팀인 콩두 판테라가 B조 2번 시드를 갖고 B조에 소속될 다음 팀을 지명하며, 이후 지명된 팀 중 높은 시드를 보유한 팀이 다음 팀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관련기사

조지명식이 끝난 후에는 참가 선수들의 특별한 쇼매치가 예정되어 있어, 시즌 3 개막 전 각 팀의 전력을 미리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10일 오후 2시 시작되는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의 조지명식은 그 동안 컨텐더스 중계와 해설을 맡아온 이인환 캐스터와 ‘용봉탕’ 황규형 해설의 진행으로, 오버워치 e 스포츠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