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정우 랩스와이즈넷, 중기벤처부장관 표창 수상

소상공인 기업발전과 육성 공로

중기/벤처입력 :2018/11/03 14:42    수정: 2018/11/04 13:22

생유산균 굿밸런스를 제조, 유통하고 있는 랩스와이즈넷의 장정우 대표가 '2018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에서 중소벤처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한 '2018년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가 지난 2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됐다.

이 행사에서 장정우 대표는 모범소상공인으로서 소상공인 기업 발전과 육성 공로 및 기업발전에 모범이 되는 경제인으로 인정받아 벤처부장관 표창장을 받았다.

장정우 대표는 "단순히 이윤만 추구하며 제품을 파는 기업이 아닌 철저하게 소비자에게 검증받고 인정받은 기업과 제품만이 롱런할 수 있다"며 "이런 기업 모토를 통해 탄생한 제품이 굿밸런스 생유산균이고 앞으로 굿밸런스를 신뢰받는 100년 브랜드로 키워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홍종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왼쪽), 장정우 랩스와이즈넷 대표

이어 "대기업의 광고 전쟁 틈바구니에서 좋은 제품을 효율적으로 홍보하는 것도 중요하다"면서 "SNS홍보 마케팅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 검증받기 위해한 방법을 구상하며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랩스와이즈넷은 '청년스타트업'으로 시작해 '글로벌 청년창업기업'으로 선정됐었다. 이어 '벤처기업'으로 인정받은 강소기업이다.

랩스와이즈넷은 현재 국민대학교와 건국대학교 두 곳과 산학협력을 맺고 신뢰도 높은 신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연구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