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멜론뮤직어워드 티켓 29일 선예매 시작

31일 오후 8시 2차 예매 오픈

인터넷입력 :2018/10/29 10:30    수정: 2018/10/30 14:26

카카오(공동 대표 여민수, 조수용)가 운영하는 뮤직플랫폼 멜론은 ‘카카오와 함께하는 2018 멜론뮤직어워드’ 티켓 선예매를 29일 오후 8시부터 멜론티켓에서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선예매 대상은 멜론 이용권 보유 회원이며, 2차 예매는 31일 오후 8시에 전체 멜론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티켓 판매처인 멜론티켓은 빠르고 정확한 예매를 돕기 위해 ‘선예매 대상 확인’ 기능을 도입했다. 멜론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예매 페이지 내 ‘선예매 대상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예매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회사 측은 티켓팅 성공을 위해 ▲티켓 예매에 앞서 ‘선예매 대상’ 여부 확인 ▲’예매하기’ 버튼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리기 ▲공연장 좌석 정보를 미리 확인 후 신속하고 정확한 좌석선택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미리 확인할 내용으로는 빠른 예매를 위해 멜론 아이디와 비밀번호 미리 확인하기, 최초 1회 본인인증 미리하기, 멜론 티켓 프로세스 숙지하기 등을 꼽았다.

관련기사

한 해를 빛낸 최고의 아티스트와 셀러브리티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기회로, 치열한 예매 경쟁이 예상되는 만큼 피켓팅에 자신이 없다면 ‘2018 MMA’ 이벤트를 주목하자. MMA 초대권 및 카카오 프렌즈 상품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카카오와 함께하는 2018 멜론뮤직어워드’는 카카오 주최, 서울특별시 후원, JTBC플러스 미디어후원으로 12월 1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고척스카이돔에서 K-POP을 대표하는 아티스트와 팬들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성대하게 열릴 예정이다. 행사 당일에는 JTBC2, JTBC4 방송과 글로벌 K-POP 대표 채널 브랜드 원더케이(1theK), 카카오TV를 통해 전 세계 곳곳으로 생중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