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팀벤처스, 온라인 제조서비스 ‘크리에이터블’ 졸업시즌 이벤트

전국 디자인·건축 분야 학생 대상 할인 제공

디지털경제입력 :2018/10/12 08:30

국내 온라인 제조서비스 기업 에이팀벤처스는 졸업 시즌을 맞아 대학생들을 위한 ‘졸싸빠(졸업 작품 싸고 빠르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로 졸업 작품을 준비하는 전국의 디자인 계열 학과, 건축학과 학생들은 에이팀벤처스의 온라인 제조서비스 ‘크리에이터블(creatable.com)’을 이용할 때 최종 결제 금액에서 10% 할인과 급행 제작 할증을 면제 받을 수 있다.

크리에이터블 홈페이지에서 졸싸빠 쿠폰을 신청해 등록하면 바로 사용 가능하다.

크리에이터블은 풀컬러 3D프린팅과 대형 제작이 가능한 다양한 산업용 3D프린터, CNC 밀링 머신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작 경험이 부족한 학생도 크리에이터블 제조 컨설턴트의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제작 가능한 설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에이팀벤처스는 졸업 시즌을 맞아 대학생 대상 ‘졸싸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사진=에이팀벤처스)

에이템벤처스는 크리에이터블을 통해 제작이 까다로운 복잡한 곡면의 건축 모형, 입체적 레이어가 많은 디자인 등 졸업 작품 제작 노하우를 축적해왔다. 비용도 기존 목업업체보다 50% 정도 저렴하다는 설명이다.

고산 에이팀벤처스 대표는 “크리에이터블은 시제품부터 양산까지 경험한 제품 디자이너, CNC 가공 전문가 등 제조 전문가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전담해서 졸업 작품을 제작하고 있다”며 “3D프린팅과 CNC 가공 등 작품에 가장 적합한 제작 장비로 제작 가능하기 때문에 졸업 작품 콘셉트를 가장 잘 살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