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소프트, 상용SW명품대상 ‘한국상용SW협회장상’ 수상

컴퓨팅입력 :2018/09/10 12:54

투비소프트(대표 조강희, 이문영)는 지난 7일 개최된 2018년 글로벌 상용SW명품대전 '상용SW명품대상' 시상식에서 넥사크로플랫폼17 제품으로 ‘한국상용SW협회장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투비소프트는 넥사크로플랫폼17 제품의 독창성, 신규성, 특이성, 타제품과의 경쟁력, 완성도 등 기준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넥사크로플랫폼17은 지난해 출시 이후 공공 등 산업 분야에서 고객사례 70여건을 확보했다. 2014년 출시된 UI플랫폼 '넥사크로플랫폼'의 최신버전이다.

이문영 투비소프트 대표(왼쪽)가 글로벌상용SW명품대전 상용SW명품대상 시상식에서 한국상용SW협회장상을 받고 있다

넥사크로플랫폼은 2014년 출시 이래 현재까지 제조, 서비스, 유통, 공공 등 분야에서 700여건을 구축사례로 확보했다. 멀티 디바이스, 멀티 운영체제(OS), 멀티 브라우저 환경에서 안정적 운영을 보장하는 최신 버전을 출시해 시장 호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이문영 투비소프트 대표는 "투비소프트의 순수 기술로 개발한 제품 가치를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비즈니스 플랫폼 대표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 개발에 더욱 앞장서 우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