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대학생 멤버십 프로그램 ‘W캠퍼스’ 진행

재학생 인증을 통해 포인트 적립, 쇼핑지원금 지원

유통입력 :2018/09/04 09:12

위메프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멤버십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위메프는 재학 중인 대학교 계정의 이메일 인증을 거친 학생들에게 매월 포인트 적립부터, 쇼핑지원금, 쿠폰 등을 지원하는 ‘W캠퍼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W캠퍼스는 20대를 대표할 수 있는 대학생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니즈를 분석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위메프는 9월 론칭 기념으로 학생들이 상품을 구매할 시 구매 금액의 2%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고, 2천 원 상당의 쇼핑 지원금을 포인트로 제공한다.

또한, 학생들의 참여가 가장 활발한 10개 대학을 선정, 스페셜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인스타그램 ‘W캠퍼스’ 해시태그 이벤트 등 다양한 런칭 행사도 진행한다. 세부 혜택과 이벤트 내용은 매월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W캠퍼스 가입을 원하는 학생들은 마이페이지 내 회원정보 메뉴에서 W캠퍼스 이메일 인증을 거치면 된다. 신규 회원일 경우 회원가입 페이지를 통해 학교별 이메일 인증이 가능하다.

위메프 마케팅실 나두원 차장은 “지난 여름방학 기간 시범서비스를 운영하며 학생들의 좋은 호응을 확인했고, 신학기가 시작되는 9월을 맞이해 전국 대학으로 확대해 정식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 대학 제휴나 총학생회 연계 등을 통해 학생들의 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대학생 복지 프로그램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