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데스티니 가디언즈’, PC방 프리미어 기념 이벤트

디지털경제입력 :2018/08/30 16:40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마이크 모하임)은 다중접속 온라인 1인칭 슈팅 게임(MMOFPS)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PC방 프리미어 기념 특별 이벤트를 31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PC방 프리미어는 다음 달 5일 정식 서비스에 앞서 게임을 체험해볼 수 있는 행사다.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오는 31일 오전 9시부터 다음 달 3일 오전 9시까지 만 사흘 동안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다.

이용자는 한국 배틀넷 계정으로 PC방에서 데스티니 가디언즈 PC버전을 플레이한 후 데스티니 가디언즈 프로모션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블리자드는 응모한 이용자 중 가운데 추첨을 통해 2천명의 이용자게 특별 제작된 전동 킥보드와 스케이트보드, 헤드셋/마우스 등 게임 기어, 무드 조명, 무선 충전기, 여행 가방, 지갑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17일 문자 메세지 또는 전화를 통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며, 모든 선물은 데스티니 가디언즈 테마로 맞춤 제작됐다.

PC방 프리미어 기간 중에는 게임 라이선스 구매 없이도 최신 확장판 포세이큰에 포함된 콘텐츠를 제외한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모든 콘텐츠를 PC방에서 즐길 수 있다. 모든 게임 내 기록이 각 개인 배틑넷 계정에 저장 및 유지된다.

더불어 경험치 25% 부스트 및 한국에서만 등장하는 게임 내 NPC인 유나(Yuna)를 통해 무료로 확보 가능한 최고 등급 ‘경이(exotic)’ 아이템 4종 등 PC방 이용 혜택도 PC방 프리미어 기간 중에 제공된다.

관련기사

단 PC방 혜택 가운데, 무제한 이용 가능한 ‘에버버스 현상금’은 정식 출시 이후 제공될 예정이다.

블리자드는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두 가지 디지털 에디션 에센셜 컬렉션과 컴플리트 컬렉션을 예약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