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랩, 취준생 오프라인 무료 특강 연다

9월1일 여의도 시원스쿨 사옥...150명 선착순

인터넷입력 :2018/08/29 08:45

시원스쿨이 만든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이 9월1일 여의도 시원스쿨 사옥에서 ‘시원스쿨랩 토익/아이엘츠/지텔프 오프라인 무료 특강&설명회’를 개최한다.

시원스쿨랩이 마련한 이번 행사는 시원스쿨랩 브랜드 출시 이후 처음 실시하는 오프라인 무료 특강&설명회다. 하반기 본격적인 취업 시즌에 앞서 당장 영어 성적이 필요한 취업준비생들에게 올바른 학습법과 단기간 목표 점수 달성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시원스쿨랩 오프라인 설명회는 대학 졸업과 취업, 유학, 공무원 응시에 가장 많이 요구되는 시험인 토익, 아이엘츠, 지텔프 세 가지 주제로 나눠 진행된다.

먼저 12시부터 진행되는 '토익 왕초보 탈출 무료 특강'은 시원스쿨랩 토익 전문 강사인 최서아 강사가 진행한다. 많은 학습자들이 토익 고득점 달성에 실패하는 이유와 사례, 올바른 토익 공부 방법, 자신에게 맞는 강의와 교재를 선택하는 방법, 토익 단어 암기하는 방법, 토익 LC와 RC 특강, 토익 스터디 요령 등을 알려줄 계획이다.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시원스쿨LAB 아이엘츠 설명회 & 특강은 IELTS 강사인 로라김 강사가 맡는다. 아이엘츠 시험 특징과 한국 아이엘츠 교육 현황 분석, 강의 및 교재 선택 노하우에 대해 설명하고 IELTS 듣기·읽기·쓰기·말하기 특강이 진행된다.

관련기사

공무원 및 공공기관 시험 준비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지텔프 시험은 오후 4시부터 진행된다. 시원스쿨랩 지텔프 대표강사이자 현재 노량진 학원가에서 공무원영어를 강의하고 있는 곽지영 강사가 진행한다. 곽지영 강사는 ‘G-TELP 2주 Lv. 2 65점 달성 비법 특강’에서 지텔프 시험 특징 및 장점, 2주안에 목표 점수 달성하는 법 등에 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며 G-TELP 문법·독해·청취 비법 특강이 이어진다.

이번 무료 설명회 참가자들에게는 시원스쿨랩 강의 패키지 할인권, 기출 시크릿 노트, 시험 응시 할인권, 교재 추첨 제공 등의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시원스쿨랩의 오프라인 무료 특강 & 설명회는 영어시험 성적이 필요한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강 참석 신청은 시원스쿨랩 홈페이지를 통해 각 과목 선착순 150명에 한해 접수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