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글로벌 패션고, UBM 패션 그룹과 협력

패션고 홈페이지에 패션 지식 소개

인터넷입력 :2018/06/21 12:50

NHN엔터는 북미법인 NHN글로벌의 미국 온라인 도매 마켓 '패션고'가 UBM 패션 그룹과 협력하기로 했다고 21일 밝혔다.

NHN엔터는 패션고와 UBM 그룹이 각각 온라인 사업 경쟁력과 'WWD매직' 패션 박람회 주관 경혐을 살려 온·오프라인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WWD매직은 여성복 및 아동복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미국 최대 패션 박람회다.

NHN글로벌 다니엘 리 대표는 “파트너십 체결로 오프라인과 온라인 영역에 대한 양측 고객들의 니즈가 모두 충족될 것”이라며 “패션산업의 많은 부분들이 온라인으로 옮겨가고 있지만 브랜드 및 바이어들의 오프라인 이벤트에 대한 필요성은 늘어나고 있고, 이번 협약으로 패션 산업에서 현재까지 볼 수 없었던 옴니채널을 경험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고

UBM 패션 그룹 켈리 헬프만 부사장은 “WWD매직과 패션고의 협업은 패션 업계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할 것”이라며 “서로의 강점을 바탕으로 패션 산업의 니즈를 맞춰 나갈 예정으로, 브랜드 및 바이어들은 디지털과 B2B 이벤트가 융화되는 멋진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에 따라 패션고는 25일부터 홈페이지에 ‘켈리의 매직 먼데이’ 코너를 추가한다. UBM 패션 그룹 켈리 헬프만 부사장이 직접 패션 트렌드 및 유명 브랜드 창시자들을 소개하는 코너다. 패션고를 찾은 바이어들은 패션 전문지식을 얻고, 소개된 아이템들을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NHN글로벌 다니엘 리 대표는 8월 13일부터 15일까지 라스베가스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WWD매직에 참석해 바이어들을 위한 세미나를 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