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더 크루 2’ 한글판 CBT 31일 시작

게임입력 :2018/05/18 18:35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S4, X박스원, PC용 레이싱 게임 더 크루2(The Crew 2) 한글판을 다음 달 29일 정식 발매한다고 18일 밝혔다.

더 크루2는 미국을 배경으로 모터 스포츠의 스릴을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광활한 미국 대륙을 탐험하면서 자동차 외에도 오토바이, 보트, 비행기를 수집하여 육해공을 넘나들며 숨막히는 모터 스포츠를 펼치게 된다.

또한 이 게임은 ‘패스트-Fav’ 기능을 통해 지형에 맞게 차량을 즉시 교체하며 달릴 수 있다. 예를 들어 육지를 달릴 때는 자동차로 플레이 하다가 도로가 끊어진 지점에서 즉시 비행기로 교체하여 하늘에서 주행을 이어갈 수 있다

더 크루2.

정식 발매에 앞서 한국 시간으로 5월 31일 오후 5시부터 6월 4일 오후 5시까지 모든 플랫폼에서 CBT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CBT에 당첨된 이용자는 29일부터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최대 4일간 게임을 플레이 해볼 수 있다. 현재 공식 사이트에서 CBT 참여자를 모집 중이며 당첨여부는 메일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CBT 기간에는 맵 전체를 돌며 스트리트 레이싱, 파워 보트, 렐리 레이드, 에어로바틱 등 4가지 분야에서 경쟁을 체험할 수 있다.